현재 위치

  1. EVENT

EVENT

쇼핑하면서,누리자!

게시판 상세
SUBJECT [응모이벤트] 이벤트 응모하고 ::2015 UMF KOREA 티켓:: 선물 받자~!
NAME (ip:)
  • DATE 2015-05-12 15:13:56
  • LIKE Like!
  • VIEW 3188
RATE 0점

FILE  UMF_end.jpg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Comment by참답**** 2015-05-27 10:48:3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다바걸 홈페이지 말고/ 제가 중학교때부터 10년넘게 애용해왔습니다. 지마켓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이렇게 다바걸 성장할줄 알았습니다. 저 UMF 2년전부터 가고싶었는데 비용이 너무 부담스러워서 못가고있었어요.. 정말 진지하게 생각하고 만나보려는 남자가있었는데 한달만에 너무 가슴아프게 차였어요..금OR토요일 꼭 가고싶습니다.너무 마음이 아퍼서 힘드네요 다바걸! 꼭 당첨 되길 소망해봅니다..♥
  • Comment by황주****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말 가고싶어요 ㅠ_ㅠ 꼭뽑아주세요
  • Comment by장은****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말 페스티벌 한번가본적이 없어요ㅠㅠ!!
    화끈하게 놀아볼 기회 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ㅠㅠ!
  • Comment by김신****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항상 너무 가고싶던 페스티벌이었는데 기회가 안되어 못가서 너무 아쉬웠어요!! 이번엔 가서 신나게 놀고싶습니다 ㅠㅠ
    매일 밤낮으로 일에 찌들어있다보니 놀 기회도 없었는데 마침 6월 12일이 제 생일이기도하고.. ㅋㅋㅋ 생일날 UMF를 간다면 더욱 기쁘지 않을까..ㅋㅋㅋ기대해봅니다!
  • Comment by박지****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번에 월디페 가려고 티켓도 샀다가 친구아버지생일이랑 겹쳐서 ㅠㅠㅠ팔았는데 이거꼭가고싶어요
  • Comment by임은****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마침 남자친구와 딱 200일인 날 멋진 UMF가서 좋은 추억만들어보고싶습니다
    예쁜 다바걸옷입고 신나게 놀다오고싶어요!!
  • Comment by조유****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부산에서 상경해서 꼭 저 자리에 있고싶습니다.!! 꼭! 꼭! 저곳에 저시간에 제가 있도록 !!
  • Comment by유지****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삶이무료해요 미친듯이 놀고싶어요
  • Comment by김다****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취업난으로 인해.. 하루하루를 고통스럽고 힘들게 보내고 있는 저에게, 딱 하루의 기회를 주십시요.
  • Comment by문주****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사실..이런데 한번도 못가봤네요;;이 기회로 가고싶습니다~
  • Comment by혜준****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7살때부터 쉬지않고 알바 하며 남들 성인되었을 20살때 놀지도 못하고 앞가림 하며 직장다니며 알바하며 열심히 살았습니다.
    남들다 가는 클럽은 저에게는 사치며 술도 사치라 생각했습니다. 직장도 그만 다니고 슬럼프가 오면서 이제는 저한테 투자하자고
    생각하고 2년남짓 남들 노력하는거에 같이 열심히 노력해서 이제 번돈으로 미용 취준생 이에요
    근 6년 동안 미래만 보며 돈만 벌었습니다. 저에게는 클럽이 뭔지 노는게 뭔지 자라나는 20대 저 자시신에게 열심히 왔으니 더열심히 하자 하고 상주고 싶네요! 꼭 가고싶어요
  • Comment by방수****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어김없이 돌아왔어요 ! 울트라 뮤직페스티벌 항상 시간없어 못갔는데
    6월 한달 신나게 놀려고 해요 뽑아주세욥!
  • Comment by박미****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내가 제일 잘 놀음 ㅇㅇ
    곧 군대가는 울애기도 잘 놀음 ㅇㅇ
    제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에 갈 기회를 주세요!!! (ㅎ ㅁㅎ)!!
  • Comment by오연****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4년만나다 헤어졌는데 이번에 화끈하게 놀고오고싶어요!!! 클럽은 노노 이런 곳이 정말 꿀잼이죠ㅠㅠ 진짜가구싶당..
  • Comment by유보****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취준생에게 희망을 주세요..
  • Comment by정지****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완쟌 가고싶어요

    홧병으로 요즘 아버지 병간호하느라 대학병원서 2달째 갇혀있는데ㅠㅠ 꼬옥 가게 해주세여~~~~★
  • Comment by배소****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말 가고 싶습니당
  • Comment by박신****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너무가고싶어여 응오란에 가고싶은이유는 개인적으로 썼으니여기다가 쓰진않을께여 수고하세여
  • Comment by박서****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남자친구랑 저날이 100일입니다ㅠㅠ이런거 당첨되면 정말 행복할꺼같습니다..ㅜㅜㅜㅜ가고싶어요♡♡♡♡♡♡♡♡♡♡♡♡♡♡♡♡♡♡♡♡♡♡♡♡♡♡♡
  • Comment by김효****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unf는 물론 이런 페스티발에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요 ㅠ_ㅠ곧 결혼을 하는대! 마지막으로 직장스트레스! 결혼스트레스 다 날리고 오고싶어요 ㅠ_ㅠ!!꼭 가고싶어요!
    예랑이와 함께 마지막으로 결혼 전 추억을 제대로 만들어 보고싶습니다!!ㅠ_ㅠ꼭 당첨되게 해주세용♥
  • Comment by신지****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요즘 취업준비때문에 스트레스가 장난이아니에요ㅜㅜ 다바걸에서 UMF 보내주시면 진짜 온몸을 불살라 즐기다 오겠습니다!!!
  • Comment by양양****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서울에상경한지벌써8년..일집일집일집내20대청춘을이런축제현장에한번도가질못했네요ㅠ시간도시간이지만잘알아보지도못했고.ㅜ당첨되면이제결혼앞두고있는남자친구와꼭함계가고싶습니다,ㅎ결혼하면더못갈거아닙니까ㅠㅠ이제곧저히1700일이거든요^^
    꼭주세요오오오오오오
  • Comment by박정****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런 디제이 페스티발은 가본적이 없어요ㅜ_ㅜ 꼭 가보고 싶어요!!
  • Comment by정은****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나게 미친듯 놀고 직장스트레스 다 날려버리고싶어요 !!!!
  • Comment by또디****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UNF의 열기를 저도 느끼구 시퍼욤 ㅜ ___ㅜ 꼭 가고싶어여~! ㅎㅎㅎ 뽐♥♥♥♥♥♥♥♥♥♥♥
  • Comment by박진****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ㅎㅎㅎ 남자친구는 클럽을 좋아하는데요 ㅎㅎㅎㅎㅎ 저는 찌질이라서 클럽가도 제대로 못 놀아서 억울해요 ㅎㅎㅎㅎ 화끈하게 놀고싶어요!!♥♥♥♥♥

prev

  1. 1

next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0 / 1000 byte

등록 취소

확인 취소

참여자 수   :   3188   명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등록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SERVICE

CHOOSE YOUR COUNTRY OR REGION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